축산위생연구소“ 고객감동 친절교육 ”실시


  ○ 경기도축산위생연구소는 제2경기도축산위생연구소와 합동으로 11월 2일       

      양평군 친환경농업교육관에서 직원 120여명이 참석하여 대민 친절 마인드를

     확산하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『2007년 고객

     만족 친절 교육』을 실시하였다

  

  ○ 삼성 에버랜드 서비스 아카데미 김해룡 원장을 강사로 초빙한 이날 친절       

     교육은 따뜻함이 있고 정겨움이 넘치는 직장 분위기를 만들어 연구소를        

     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 직원이 마음의 눈으로 맞이하여 감동을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줄 수 있는 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한 계기를 마련하였다



  ○ 이성식 축산위생연구소장은 “오늘의 친절교육을 통해 전 직원이 고객의 입장

      에서 바라보는 적극적인 관심과 배려하는 마음을  가지고 한발 더 다가설수

     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달라”고 당부하였다


11